몸과 마음의 휴식과 재생을 도와주는 특별한 경험 일본맛사지에 대해 아시나요?

 

일본의 다양한 마사지 기법 중에서 일본 전통 의학에서 파생된 기법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마사지 기법은 주로 몸의 에너지 흐름을 조절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본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법입니다:

  1. 찌우기 (Tui-na): 찌우기는 중국에서 유래한 마사지 기법으로, 일본에서도 널리 사용됩니다. 손과 손가락을 사용하여 몸의 특정 부위를 압박하고 누르는 것을 중점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근육의 피로를 완화합니다.
  2. 에츠 (ETSU): 에츠는 손가락이나 손바닥을 사용하여 근육을 누르고 압박하는 것을 중점으로 하는 마사지 기법입니다. 주로 근육 경계 부위나 특정한 압력이 필요한 부위에 적용됩니다.
  3. 뇌 (SHI): 뇌는 일본어로 “손”을 의미하며, 이 기법은 손으로 몸의 다양한 부위를 누르고 마사지하는 것을 중점으로 합니다. 근육을 이완시키고 피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엑사키 (Akkadi): 엑사키는 일본 전통 의학에서 유래한 마사지 기법으로, 근육을 깊이 누르고 압박하여 에너지 흐름을 개선하고 몸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마사지 기법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전문적인 마사지 카운셀러에게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